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탈센츠/COASTAL SCENTS 미라쥬 팔레트 아이섀도우 88색 MIRAGE PALETTE 88 eye shadow colors
    카테고리 없음 2015. 12. 15. 00:29




    오..!

    질렀습니다..!

    코스탈 센츠 아이섀도우 팔레트!!

    무려 88색!!





    쿠팡 글로벌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7,200원에 배송료 4,500원까지 해서

    21,700원 줬습니다요


    배송도 짱빨라요

    목요일에 구매했는데

    토요일에 인천에 도착했단 연락받고

    일요일에 부산와서

    월요일에 집에 도착 ㅋㅋ

    우체국 열일 감사합니다♥


    사실 내 평생에 다색 팔레트를 살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회사원A님의 코스탈센츠 구매 리뷰를 보고

    급 뽐뿌가 와서..ㅎㅎ



    미라쥬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회사원님이 구매하신 팔레트는 다 품절이었고

    어차피 색도 내 맘에 드는거 별로 없었던 것 같으니

    78색 블러셔랑 같이 있는걸 살까 했는데

    그것도 품절이었고


    그래도 그나마 미라쥬가

    내 피부톤에 제일 맞을 것 같기에

    운명처럼 지르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영롱하여라

    나는 지른 것을 후회하지 않으리




    요거 사진은 쬐끔 파랗게 나온 느낌 ㅎㅎ

    어쨌든 한 50원짜리 동전 크기? 정도의 섀도우다.

    그래서인지 팔레트 자체도 생각보다 작다.




    요건 최대한 원래 색처럼 보이게 얼추 보정을 해봤는데

    음 그래도 좀 뭔가 원래 색은 아니고 ㅋㅋ

    발색샷이 중요하지 뭐!!


    발색 보시죠




    제일 첫번째 세로 라인


    7,8번이 완전 매트한 타입이고

    1,3번은 발라야 티나는 입자고운 펄

    나머지는 쉬머한 느낌


    펄이 들어있는 섀도우는 발색력이 짱짱하다




    두번째 세로 라인


    그냥 보는것 보다 발색이 생각보다 진하게 된 라인

    2,5번이 매트하고

    나머지는 쉬머한 펄

    1번이 제일 펄감이 심했다




    세번째 세로 라인

    요건 섀도우 색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발색은 저대로 나온다


    8번정도가 매트하고 나머지는 펄이 조금 섞여있다.




    네번째 세로 라인


    요기 색깔 내 취향이고요...

    발색 짱짱맨


    2번 매트

    나머지는 펄



    다섯번째 세로 라인


    1, 2번 매트

    1번이 좀 반짝거리는 것 같지만

    이게 내가 같은 팔에 지웠다 그렸다 해서 좀 그런가보다....ㅎ


    여튼 이 줄의 브라운도 꽤 자주 쓰일 것 같은 색들!




    여섯번째 세로 라인


    1, 2, 3 매트


    뭔가 2번 좀 취향저격이고요..

    저 코코아 색 어쩔.. 너무 이쁘다..




    일곱번째 세로 라인


    3, 5, 6 매트


    1번 짱짱맨 예쁘고요!!!!

    근데 잘 어울릴랑가는 미지수..




    여덟번째 세로 라인


    1, 2, 4, 7 매트

    여기도 무난히 쓸 수 있을만한 브라운 계열




    아홉번째 세로 라인


    이 라인은 평생 내가 건드릴 수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은 예쁜데 ㅠㅠ 자신이 없다


    쿨톤 언니들은 도전 해 보시길.


    5번만 매트




    열번째 세로 라인


    이것도 너무 예쁜데

    내 얼굴에 어울릴까 의문 의문


    7번 매트



    열한번째 세로 라인


    여기도 범접할 수 없는 라인이 될 듯 ㅋㅋㅋㅋ

    마지막 은색과 금색으로 끝이 났돠 


    1번 매트



    내 팔자에 없을 줄 알았던 다색 팔레트를

    무려 88색이나 들어있는걸로 샀다


    여태껏 아이섀도우는 4색 이상 팔레트는 사 본 역사가 없거늘

    ㅋㅋㅋ


    그래도 나같은 화장초보나 화장고자들에겐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깔 찾기에 아주 적절한 도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나도

    88색 중에 나한테 맞는거 10개는 있겠지

    라는 심정으로 샀다.ㅎ

    가격도 색깔 수에 비하면 완전 싸다!!!!!


    발색도 잘 되고

    색깔도 예쁘고

    한동안 보물 1호 될 듯 싶다.





    #화장품 #화장품리뷰 #화장품발색 #화장품추천 #색조화장품 #색조 #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팔레트 #외국화장품 #코스탈센츠 #CoastalScents #88색섀도우팔레트

    #88색팔레트 #섀도우팔레트 #웜톤아이섀도우 #웜톤섀도우 #쿨톤아이섀도우 #쿨톤섀도우

    #아이섀도우추천 #섀도우추천 #예쁜섀도우추천 #섀도우발색 #코스탈센츠섀도우발색 

    #미라쥬 #Mirage #미라쥬팔레트 #미라쥬발색 #미라쥬팔레트발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