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천십오년 칠월 육일 목요일
    사는이야기 2015. 7. 6. 23:51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아점엔 꼭 스크램블드 에그를 먹어야 한다'

    라는 생각이 머리에 박혀

    근 2주동안은 아점으로 달걀만 먹었더랬다.



    그러다 문득

    이왕 먹는거 나도 좀 성대하게

    영양소를 골고루 생각해가며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어

    뚝딱뚝딱 아점을 만들어 먹었다.


    나름 브런치 유명한 카페에서 먹었던 거 생각하며 만들었는데

    접시가 작아서 그런지 볼품없어보임



    스크램블드 에그

    버터가 짱이다


    와.. 버터에 해먹는건 그냥 식용유에 해먹던 옛 기억을 잊게 해 준다.




    나는 고기 없이 살 수 없다.

    고기는 사랑이다.

    고로 소세지도, 베이컨도 다 사랑한다.




    홓홓

    여러분을 향한 사랑이 보이시나여


    파프리카로 한 의도치 않은 사랑고백..♥



    샐러드에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발사믹 드레싱.




    이거슨 모닝빵을 퍽퍽하게 먹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만든 허니 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허니버터


    맛있다.

    왜 허니버터 뭐시기 시리즈가 성공했는지 온 몸으로 느껴진다.


    버터랑 꿀이랑 비율 잘 맞춰서 섞으시면 된다.

    나는 단게 좀 싫어서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갔다.


    적당한 단맛이 좋은듯.




    요렇게 해서 커피 한잔과 함께.


    고기도 먹고 달걀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커피도 먹고 빵도 먹으니

    참으로 든든한 아점이 아닐 수 없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귀찮다.

    정말 큰 맘 먹고 해야한다.


    먹고싶다는 마음이 귀찮음보다 클 때만 가능.



    #모닝빵 #베이컨 #소세지 #브런치 #브런치메뉴 #브런치만들기

    #샐러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아점 #아침메뉴

    #일상 #점심메뉴 #허니버터 #발사믹드레싱 #파프리카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