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닭볶짜왕 / 불닭볶음면 + 짜왕, 맛있게 매운 짜장라면
    요리도 할줄알아/내멋대로 요리 2015. 7. 9. 00:30







    이런

    요리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


    너구리와 짜파게티의 조합

    짜파구리 이후로

    다른 종류의 라면 두개만 있어도

    이걸 먹을까 저걸 먹을까 고민보다는

    그냥 두개 다 섞어먹자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드는 것 같다.


    (그렇게 되면 한번에 2개씩 먹게되니 살도 2배 ^^*)




    마트에서 짜왕 보자마자

    저절로 손이가던건 왤까


    사실 이거 한번도 안먹어봤다

    그런데 먹은 사람마다 최고라며

    쌍따봉을 날려주기에

    궁금해하고만 있던 터..


    드디어 샀다

    덤으로 매운거 좋아하니까 불닭볶음면도 샀다 ㅋ




    후레이크가 있는 라면들이다보니

    내용물이 많다


    처음 불닭볶음면 먹었을 땐

    후레이크와 면을 같이 끓였었지.


    아마 나만 그랬던 건 아닐거다

    ㅋㅋ


    솔직히 라면 끓일 때 설명서 안보고 끓이는 경우가 많으니까 ........;




    짜왕 면은 특이하게 생겼다

    면발이 굵다.

    칼국수 느낌?

    그래서인지 더 쫄깃쫄깃할 것 같은건 나의 착각인지




    나는 물을 730ml 정도 넣었다

    한 4컵정도?


    물이 끓으면 후레이크와 (짜왕만 ㅋㅋ) 면을 넣고

    면이 익을 때 까지 끓인다.


    우리집 냄비는 중간이 없다

    진짜 크거나 티팟이거나..




    보글보글 잘 끓는다

    한 3분정도 끓이면 된단다.




    잘 끓쥬?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물은 한국자 정도 버리고

    (퍽퍽한 거 좋아하심 많이 버려도 무방)

    짜왕 스프 투하




    불닭볶음면 소스도 투하

    하고 끓이면서 쪼금 더 졸이면 된다.


    배운거 잘 못먹는 사람은

    물을 좀 많이 버리고 불닦볶음면 소스는 반정도 넣어도 된다고 하더라

    나는 좋아하니까 다 넣었다




    마지막으로 불닭볶음면의 후레이크를

    위에 솔솔 뿌려서 마무리




    매운 짜장라면 맛이다

    ㅋㅋㅋㅋ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매운거 좋아하는데

    사천짜장으로 안되는 사람은

    이렇게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난 개인적으로 적당히 매워서 좋았던 것 같다.




    두가지 종류의 라면,

    섞어 먹는것도 즐기는 방법이다.




    #짜장라면 #불닭볶음면 #짜왕 #농심 #삼양 #불닭게티 #짜파게티 #불닭볶짜왕

    #야식 #점심 #간단한요리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