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래 #낙지볶음 / 매콤한 낙지볶음, 동심 낙지전문점
    좋은곳은 같이알자/먹을곳 2015. 7. 15. 17:18

     

     

     

    개인적으로 낙지볶음은 개미집

    쭈꾸미는 괘법쭈꾸미를 제일 좋아한다

    ㅋㅋㅋㅋ

     

     

    동래 갔다가

    어디가 맛있나 보던 중

    동래 토박이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동심 낙지전문점.

     

     

    위치도 메가마트 뒤라 가깝고 좋았다.

     

     

     

     

     

    동래역에서 메가마트쪽으로 쭉 내려오다가

    메가마트를 끼고 오른쪽으로 쭉 걸어오면

    왼쪽에 커다랗게 가정집같은 건물이 보인다.

     

    메가마트 주차장 바로 앞이니 찾기 쉬울듯.

     

     

     

     

    영락없는 가정집의 모습 ㅋㅋ

    마당있는집 로망인데

    뭔가 부러워진다.

     

    입구에 서 있는 간판에는 가격이 적혀있다.

     

     

     

     

    작은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다.

    김가루도 옆에 보인다 ㅋ

     

    간단히 설명하자면

    낙은 낙지고 새는 새우고 곱은 곱창이고

    불은 매운건가..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들어갔는데

    두세 테이블 정도 먼저 식사하고 계셨다.

     

     

     

     

     

    양이 적은편은 아니라길래

    나중에 밥 볶아 먹으려고

    4명이서 낙새 3인분에 밥 2개 시켰다.

     

     

     

     

     

    냉국이 참 맛있었다.

    매운거엔 역시 시원한 냉국이 최고

     

     

     

     

     

    와서 휘휘 저어주시는 것 까지

    일하시는 분이 알아서 다 해주셨다.

     

    보글보글

     

    생각보다 너무 안매워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더 맵게 해달라고 하면 좋을 것 같다.

     

    나도 매운거 좋아하는데

    맵게 해서 먹어보고 싶다.

     

     

     

     

     

    남은 양념으로는

    볶음밥 3개를 시켜서 볶아먹었다.

     

    역시 볶음밥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듯 ㅋㅋㅋ

     

     

    여튼 난 개인적으로는

    개미집이 더 입맛에 맞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또 심심하게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음

     

     

     

     

    입구에 있던 돌절구(?) 같은 어항에 있던

    금붕어들 ㅎㅎ

     

     

    동래에서 먹을 거 고민될 때

    간단하게 드시기 좋을 듯 하다

     

     

    #동래 #동래맛집 #낙지볶음 #동심낙지 #동심낙지전문점 #동래낙지 #동래낙지볶음

    #동래메가마트 #동래메가마트근처맛집 #동래메가마트맛집

    #명륜동 #명륜동맛집 #동래역근처맛집 #동래역맛집 #동래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