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이벤트 / 탐앤탐스 바나나 레볼루션 드링킹자 증정
    좋은곳은 같이알자/먹을곳 2015. 7. 7. 23:48

    탐앤탐스(TOM N TOMS) 에코컵 증정 이벤트

    바나나 레볼루션(Banana Revolution)

    탐탐에서 바나나음료를 마시면 드링킹자(Drinking Jar)를 드립니다.





    요거요거 스아실

    페북이었던가...에서 예전에 봤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동생 태그걸고 가자가자 했었던 듯)


    바나나음료에 대한 안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였는지

    탐탐에 가질 않게 되었다.




    색깔만 보면 참 맛있어보이게 생겼는데.

    그리고 내 사랑 바나나가 들어갔는데

    어떻게 맛이 없을수가 있지??



    사직에서 영화 한판 땡기고

    여기저기 방황하다 발견한 탐탐 부산사직점


    바나나음료,

    도전해보기로 한다.





    우리의 주문 메뉴.

    허니 브레드 스틱딸기바나나 스무디, 아이스 바닐라라떼


    스무디의 정석은 딸바 아닌가?!!!!??!?!?!?!?

    딸기바나나는 환상의 조합이다.


    솔직히 사진만 보면 저게 정말 딸기가 들어갔을까 싶을 색깔이지만


    먹기전에 사진찍는 습관이 안들어있어서

    한모금 빨고 사진찍었다...


    맛은


    맛없는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있긴 하다

    근데 뭔가 인공맛?

    얼음이 함께 있다는게 안느껴질 정도로 곱게 갈려서 그런지

    스무디라기보다는 그냥 바나나랑 딸기를 한꺼번에 그냥 먹는 느낌도 있고

    그냥 길거리에 지나가는데 보이는 평범한 딸기바나나 스무디 맛 ㅋㅋ




    요렇게 뚜껑이랑 같이 주는데,

    다 먹으면 가지고 가면 된단다.


    뚜껑엔 빨대 구멍은 없다.

    전에 엔젤에서 팔던건 뚜껑 2개 줬었는데..

    구멍 있는거랑 없는거 ㅋ



    용량은 약 500ml정도 되는 듯.


    집에서 커피 마실 때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다

    나도 예쁜 컵에 마셔보고 싶었다

    (사실 집 여기저기서 굴러다니는 텀블러들은 다 내가 예쁘다고 사모은거지만..)




    요것은 무슨 맛이냐 하면

    빠삭빠삭한 빵에

    메이플시럽 끼얹은 맛


    ㅋㅋ


    그냥 단맛


    3,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돈 조금 더 보태서 그냥 통으로 된 브레드를 시키는게 더 나았을 뻔했다

    너무 예상할 수 있는 맛이어서 더 실망.. 8ㅅ8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탐탐은 프레즐이지)





    맛없다고는 안했다.

    그냥 집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 ㅎㅎ


    아메리카노가 무지하게 생각났던 맛.

    (내가 단게 싫다ㅋㅋ)




    아 그리고

    야구 경기가 없는 날은 대체적으로 사직야구장 앞이 한산한 편.

    탐탐 사직점이 사람도 많이 없고 매장도 조금 큰 편에다가

    와이파이도 되고,

    조용한 곳 찾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할만 한 곳 같다.


    "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 조용하다.ㅋ